부산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혼자하는 부산여행이었기에 동선은 아주 자유롭게 짰는데요. 송정해수욕장을 가는 길에 밀면을 먹고싶어서 밀면집을 찾아가봤는데요.
송정에는 밀면집이 원가야밀면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가봤습니다. 저는 쫀득한 식감을 좋아해서 뭐 왠만하면 다 맛있게 먹는 편이었어요. 밀면은 호불호가 갈리기도 해서 특별히 면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가야밀면은 물밀면과 비빔밀면이 있고 고기사리, 만두를 판매합니다. 테이블과 함께 그냥 바닥으로 되어있는 좌식공간도 있어요.
기본적인 육수와 김치를 내다 줍니다. 처음에는 갖다주지만 이후에는 셀프로 드셔야해요^^ 워낙 저렴한 밀면집이기 때문에 감안하고 먹으면 되겠습니다. 저는 육수 두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추운 겨울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집에 가면 꼭 있는 연예인의 사인이 보이네요.
송정 가야밀면의 비빔밀면 모습입니다. 가위로 한 번 쓱 자르고 비벼서 순식간에 흡입했습니다. 쫄깃한 식감에 매콤한 양념이 매력적이더라구요. 역시 부산여행을 오면 밀면은 꼭 먹어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면을 좋아한다면 꼭 밀면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이상 송정 원가야밀면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제돈 주고 직접 사먹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여행가실 때 도움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