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18. 6. 18. 18:19

반지 손가락 의미 왼손오른손에 따라 달라요

 

저는 남자지만 액세서리를 좋아합니다.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딱히 착용하진 않지만 목걸이도 좋아했고 팔찌도 하고 다녔습니다. 귀도 한 때 뚫고 다녔는데요. 피어싱은 안하고 세개 정도 뚫어서 열심히 하고 다녔습니다. 하고 다니면 재미있더라구요. 그런데 아직도 저는 커플링을 한 번도 못해봤네요. 연애를 해도 그렇게 오래 하지 못해서 그런지 한번도 못해봤습니다.



반지는 특히 왼손 오른손 합쳐서 위치별로 각각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잘못해서 반지를 끼고 계시면 오해를 받을 수 있고, "난 임자가 있는 몸"이라는걸 의미하게 만들긱도 하죠. 반지 손가락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손과 왼손 위치에 따라서 다른 의미가 재미있습니다.

 

 

엄지 왼손 손가락 반지의 의미는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의지의 표시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손 엄지는 난관을 이겨내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예전에 유럽에서는 리더나 지도자를 구분하는데 사용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검지를 알아보면 왼손 검지는 소극적인 사람이 착용하면 좋은 위치라고 하네요. 적극적인 행동과 사고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오른손 검지는 중요한 일을 하고자 할 때 집중력, 판단력을 올려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지 손가락의미는 왼손은 긍정적인 사고를 하고자 할때와 자신의 능력을 펼치려고 할 때에 도움이 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오른손 중지는 금전운과 관련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꼭 껴야하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약혼반지, 커플링, 결혼반지는 왼손 약지에 끼는데요. 왼손 약지는 사랑의 증표로 오래전부터 사용되었습니다.

오른손 약지에 반지 의미는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면 끼는 곳이라고 합니다.

 

새끼손가락은 왼손은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할때, 혹은 새로운 기회와 변화를 받아들임을 의미하고 오른손 새끼손가락은 행운이나 소원을 이루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지 호수 재는법 집에서 직접 해봤어요

 

보통 왼손약지만 사랑의 증표라는 의미로 많이들 알고 계신데요. 손가락에 따라 정말 다양한 의미가 있는데요. 열 손가락에 다 끼우면 정말 좋은 일만 일어나겠습니다. 지금까지 반지 손가락 의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말 이렇게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끼는 것일뿐 심리효과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튼 항상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져다주는 반지가 되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