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17. 12. 18. 13:36

가즈아 유래 뜻 어쩌다가

가즈아 뜻 유래

 

요새 채팅방에서 보면 정말 이 단어가 많이 나옵니다.

 

가즈아!!!!





비트코인으로 인해 생긴 유행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일전에 비트코인 폭락을 경험하신 분들도 있구요.

가상화폐이기 때문에 워낙 변동성이 큽니다.

 

 

 

가즈아-민경훈

그래서 가자 이제 올라가자!라는 뜻으로

 탄생한게 유행어 가즈아입니다.

가즈아 뜻 유래 아주 간단하죠?

가즈아 유래는 이렇게 비트코인으로 인해 생겼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한강가즈아한강 가즈아.jpg

 

많은 분들이 폭락으로 엄청 고생하셨죠.

다들 비트코인이 엄청 대세라면서

무리한 투자를 하셔서

한강물의 온도를 묻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ㅠㅠ

 

 

 

커뮤니티에서 정말 많은 짤들이 생성되었습니다.

 

 

이런 짤들이 너무 많이 돌아다니기 시작했어요.

정말 웃깁니다.

간절함이 이뤄낸 결과물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많은 연예인들이 가즈아 짤에 동참 중입니다.

그래서 절규하는 모습이

정말 많습니다.

 

흥궈도 함께 가즈으아~





 

진짜 이분들의 센스 어떡합니까? 이래서 가즈아 뜻 의미를 안 찾아볼

수가 없죠 ㅠㅠ

 

저는 짤들만 보고 배꼽잡았습니다.

 

 

비트코인을 쓰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지만

예전에 스포츠관련 커뮤니티에서 제일 먼저 쓰였다고 합니다.

실시간 경기 점수를 제공하는 채팅방이나 게시판에서

먼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비트코인 갤러리에 가시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가즈아 드립을 볼 수 있을겁니다..ㅋㅋ

 

 

 

이짤은 정말 끊임없이 나오네요. ㅋ

 

 

가즈아

전광렬-가즈아

유시민-가즈아

 

가즈아 드립 사진 모음입니다. 유명한 분들이 많이나오네요. 지금까지 가즈아 유래 뜻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비트코인..제발 다같이 잘 갔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무리한 투자는 절대 피하시길. 저는 무서워서 건드리지도 못했답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