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적금 뭐가 더 좋을까?

웰컴저축은행 적금 알아보기

저는 1금융권만 이용하다가 최근에 너무 낮은 금리 때문에 2금융권 통장도 한 번 알아보려고 조사해봤는데요. 웰컴저축은행 적금이 눈에 띄더라구요. 소수점 차이도 큰데 거의 1% 이상의 차이가 나기도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잘 알아보고 해야겠죠?





그래서 눈에 띄는 적금으로다가 2가지만 가져와봤어요.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웰컴저축은행 드림 정기적금

드림 정기적금은 12개월 단위 적금인데요. 개인회생 및 파산, 신용회복자들을 위한 금리우대 적금이더라구요.

 

1만원에서~20만원으로 납입이 가능한 정기적금이구요. 파산신고나 신용회복 절차를 밟고있는 사람, 혹은 변제가 완료된 사람들이 가입할 수 있는 적금이네요.

 

금리는 단리로 5.0%를 주네요.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적금이기 때문에 도움이 더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가입을 위한 서류는 개인회생, 파산, 신용회복자들에 따라서 서류가 조금씩 다르니 참고하세요.





웰컴 체크플러스2 정기적금

 

웰컴저축은행 체크플러스2 정기적금은 체크카드 사용금액에 따라서 금리가 달라지는 적금입니다. 최고 연 3.8퍼센트의 이자를 받을 수 있네요.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면 신용카드에 비해서 연말정산 공제도 더 많이 되기 때문에 나누어서 쓰시는게 제일 좋은데요. 이왕 쓰시는 돈으로 우대금리를 받으면 좋겠습니다. 가입은 스마트폰, PC, 영업점 방문 세가지 방법으로 다 가입이 가능합니다.

 

납입금액은 10만원에서 50만원 사이에서 납입하면 되구요. 12개월에서 24개월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금리가 2.3으로 되어있구요. 24개월 가입으로하면 연 2.5%네요. 거기에 체크카드 사용실적에 따라서 우대금리가 주어지는데 70만원이상을 이용하면 연1.4%의 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24개월 납입 시에 총 3.9%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겁니다.





간단하게 두가지 웰컴저축은행 적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특이 조건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적금이 다른 것들도 조금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적금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답니다. 일반적으로 1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는 금리로 진행되는 것들도 조금 보이구요. 더 자세한 것은 웰컴저축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