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돈만들기를 위해서는 적금만한게 없는데요. 금리는 아주 많이 낮아졌지만 안정적인 돈 모으기를 위해서는 적금을 들어야합니다. 오늘은 광주의 대표은행인 광주은행 적금 몇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광주은행은 지방은행이지만 온라인으로 가입 및 개설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가입 적금들이 많습니다. 쏠쏠한 마이쿨적금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금리우대를 해주는 적금입니다.
개인 및 사업자가 가입이 가능하구요. 정기 정액적립식으로 월 1만원부터 100만원 사이에서 원하는 금액을 정해서 1년 가입이 가능합니다.
쏠쏠한마이쿨적금의 금리는 2%네요. 다른 통장은 우대금리를 챙겨서 겨우 2프로가 되는데 이 적금은 편한 것 같네요. 신규가입자라면 이 적금을 추천합니다.
꿈모아매일적금은 자유롭게 6개월부터 3년까지 자유납입식으로 가능합니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가입가능하구요. 월 최대 100만원까지만 입금 가능하며 그 안에서는 돈이 되는대로 추가납입도 가능합니다.
꿈모아매일적금은 가입기간에 따라서 1.2~1.7%의 금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래의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그 이상이 되겠죠?
총 0.4%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3년가입을 하면 총 2.1%의 금리로 목돈만들기를 할 수 있겠네요.
KJB파워월복리적금은 말 그대로 복리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적금입니다. 이자를 포함해서 이자가 계산되기때문에 복리는 참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납입하는 금액이 적을 경우, 단기간일 경우에는 그렇게 큰 혜택으로 느껴지진 않는답니다. 1년~3년 가입기간으로 되어있네요.
KJB파워월복리적금은 꿈모아매일적금처럼 가입기간에 따라 1.2~1.4로 금리가 바뀝니다.
낮은 금리이기 때문에 우대금리로 총 0.7%까지 챙길 수 있으니까요. 이것저것 조건을 충족시키긴 어렵지만 복리에다가 다른 적금에 비해 금리도 높아지기 때문에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괜찮아보이는 광주은행 적금으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다 인터넷이나 스마트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주에 거주하지 않는 분이라도 가입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