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18. 3. 25. 02:17

블랙핑크 지수 나이 키 국적 본명 데뷔전부터 남달

 

4인조 아이돌 블랙핑크(BLACKPINK) 아시죠? 대형기획사 YG에서 2NE1 다음으로 7년만에 나온 걸그룹입니다. 이제는 투애니원도 해체가 되어서 와이지에서는 홀로 걸그룹으로 활동 중입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리드보컬 및 비주얼 담당을 하고있는 지수(JISOO)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블랙핑크 지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제니(JENNIE 김제니, 국적 : 대한민국)
로제(ROSE 박채영 ; 로잔느 박. 국적 : 대한민국 & 뉴질랜드 - 복수 국적)
리사(LISA 라리사 마노반, 국적 : 태국)

블랙핑크 멤버는 총 4명으로 2016년 8월 8일에 데뷔했습니다. 팬덤명은 BLINK(블링크)라고 하네요.

 


그녀의 출생지는 경기 군포시 산본동입니다. 중학교는 군포용호중학교와 과천중학교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는 과천중앙고등학교를 다니다가 자퇴를 했다고 하네요. 소문으로는 산본중, 압구정고를 나왔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본인인 과천중앙고를 다녔다고 말했답니다^^

 

지난 2011년 고1때에 자퇴를 하고 그 해 7월에 YG에 입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5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고나서 2016년 8월 블랙핑크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수는 연습생 때에도 예쁘기로 소문이 자자했는데요. 데뷔 이전부터 CF촬영을 많이 했고, 학생복광고, 뮤비 주인공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로 성이 김씨였네요. 블랙핑크 지수 나이는 1995년 1월 3일생으로 올해의 나이는 24살입니다. 만으로 치면 현재 23세네요. 나이가 멤버 중에서 제일 많아 맏언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희한하게 AOA의 대세 설현과 생년월일이 같습니다.

 

 

지수의 별명은 다양한데요. 좀 귀엽게 지수를 부르네요. 지츄, 치츄, 지츄러스,지슈, 물병츄, 츄, 지슝, 입시형댄서 등이 있습니다. 물병츄는 모 시상식에서 어깨에 물병을 올린 모습을 보고 팬들이 지어준 별명인 듯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키는 162cm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44kg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5식구로 부모님과 언니, 오빠가 있는 3남매입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능력은 거의 몰빵수준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가창력도 좋은데요. 팀내 리드보컬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특유의 꺾기 창법이 매력적이죠. 그녀의 매력은 반전매력이랄까요? 외모는 새침하고 도도해보이지만 밝은 성격에 4차원매력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리사와 함께 개그캐릭터를 맡고 있기도 하구요. 팀내 가장 웃긴 멤버까지 뽑혔다고 하네요. 그녀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블랙핑크 지수 나이 23살..정말 좋을 때네요. 1월 3일이 생일이니까..다음에는 기억하고 축하축하 해드려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